관련 다양 화 전략을 구현하는 방법


제품 다양 화 전략.


제품 다양 화 전략은 비즈니스 성장을 도울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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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련 기사.


1 [사업 다각화] | 사업 다각화 사례 2 [마케팅 전략] | 마케팅 전략으로서의 다각화 3 [기업 전략 다변화] | 장점 & amp; 기업 전략 다변화의 단점 4 [침투 전략] | 침투 전략의 예.


제품 다양 화 전략은 비즈니스 개발의 한 형태입니다. 전략을 구현하는 중소기업은 기존 제품을 수정하거나 새로운 제품을 추가하여 제품 범위를 다양화할 수 있습니다. 이 전략은 기존 고객에 대한 매출을 늘리거나 새로운 시장에 진출하여 비즈니스를 성장시킬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목표.


제품 다각화를위한 목표를 설정하십시오. 예를 들어 제품에 대한 수요가 감소하거나 경쟁이 치열 해지면 비즈니스를 보호하기위한 목적으로 방어적인 접근 방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이는 단일 제품으로 비즈니스를 구축 한 뉴스 회사에게 중요 할 수 있습니다. 시장 점유율 또는 매출 감소는 비즈니스의 생존을 위협 할 수 있습니다. 또는 강력한 시장 기회를 볼 수는 있지만 기존 제품과 함께 활용할 수는없는 공격적인 방식을 택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방법으로 제품 다각화에 접근 할 수 있습니다. 새 버전이 다른 고객 그룹에 호소하도록 기존 제품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전문가를위한 도구를 만드는 경우 아마추어 사용자에게 어필 할 수있는 버전을 개발하는 것이 좋습니다. 대체 전략은 기존 고객에게 신제품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과일과 채소를 판매하는 소매상은 동일한 고객 그룹에게 어필 할 수있는 다양한 건강 식품을 소개 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접근법은 고객의 새로운 그룹을 겨냥하여 귀하의 범위에 새로운 제품을 추가하는 것입니다.


제품 다양 화는 비용이 많이 드는 시간 소모적 인 작업이 될 수 있습니다. 신제품을 개발하거나 기존 제품을 수정할 수있는 자원이 있는지 분석하십시오. 제품을 내부적으로 개발하고 싶지 않은 경우 다른 공급 업체의 제품 배포, 타사에서 개발 한 제품을 제조 또는 공급하기위한 라이센스 계약서 가져 오기 또는 공동 개발 또는 시장에 참여할 타사와의 제휴 또는 파트너 관계 설정과 같은 다른 옵션을 고려하십시오 제작품. 귀사의 재무 상황이 좋으면 인수를 고려하여 다각화 전략에 부합하는 제품에 액세스하십시오.


전략을 구현하는 데 필요한 리소스를 평가하십시오. 개발 및 마케팅 비용을 충당하기 위해 다각화 프로그램을위한 예산을 설정하십시오. 신제품의 공급망에 대한 영향을 고려하십시오. 새로운 공급 업체를 찾고 이들과 효과적인 협력 관계를 구축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영업 및 마케팅 리소스를 검토하십시오. 귀사 팀은 판매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제품 및 시장 지식을 보유하고 있습니까? 직접 제품을 생산할 계획이라면 생산 능력을 갖추고 있습니까? 아니면 새로운 공장에 투자하거나 더 많은 직원을 고용해야합니까? 신제품이 소매점을 통해 판매되는 경우 적합한 유통망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까?


제품 다각화는 위험도가 높은 전략이므로 기회와 위험 수준을 평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시장이 성장하고 있으며 다른 회사가 수요를 충족시키는 사례와 같이 비즈니스에 매력적인 기회를 나타내는 제품 다양 화에 집중하십시오. 신제품 개발 및 마케팅 비용으로 이익을 얻을 수 있다면이 기회를 추구 할 수 있습니다. 신제품이 기존 제품에서 판매가 중단되거나 시장 진입 비용이 매우 높을 경우 위험이 증가합니다. 이러한 시나리오에서 회사의 이익은 위험을 상쇄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제품 다양 화에 자원을 투입하기 전에 시장의 요구 사항을 이해할 수 있도록 조사를 수행하십시오. 인터넷을 사용하여 잠재적 인 경쟁자를 확인하고 제품 및 가격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소규모 시장 테스트를 수행하여 전략의 잠재력을 평가하십시오. 제품에 대한 고객의 경험에 대한 고객 의견을 묻습니다. 테스트에서 판매 및 마케팅 활동의 결과를 평가하십시오. 신제품 출시를위한 정확한 예산을 준비 할 수 있도록 제품 출시 비용을 분석하십시오.


참고 문헌 (4)


저자에 관하여.


영국에 본부를 둔 이안 린튼 (Ian Linton)은 1990 년부터 전문 작가로 활동 해왔다. 마케팅, 기술 및 거리 달리기에 관한 그의 기사는 "마케팅"및 "러너의 세계"와 같은 잡지에 실렸다. 린튼은 또한 20 권의 저서 및 글로벌 기업의 카피라이터입니다. 그는 브리스톨 대학에서 역사 및 경제학 학사 학위를 취득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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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양 화 전략의 실행.


다양 화 전략을 이해하고 제안하는 핵심 개념은 관련성입니다. 고도로 관련이없는 것과 관련이있는 다양 화 전략이 관찰 될 수 있습니다.


Pitts and Hopkins (1982)는이 주제에 대한 광범위한 문헌 고찰과 요약을 수행했다. 그들이 제안한 바와 같이, & quot; 기업의 다양성을 측정하고자하는 연구자가 직면 한 첫 번째 과제는 개별 사업을 파악하는 것입니다. "


Pitts and Hopkins는 전략적 다양성에 대한이 검토에서 다음과 같은 세 가지 주요 접근 방식을 제시합니다.


* 첫 번째로 자원의 독립성은 "타사와의 비즈니스 독립성" 관련된 자원은 회사의 다른 활동을 지원하는 자원과는 별개입니다. & quot;


* 데이터 수집의 어려움으로 인해 가장 적게 고용 된 접근 방식은 기업을 시장이 분리 된 것으로 정의합니다.


* 마지막으로, 비즈니스는 제품 차이의 관점에서 정의 될 수 있으며, 각 제품 오퍼링을 별도의 비즈니스로 보게됩니다.


피츠와 홉킨스 (Pitts and Hopkins)는 다양성 측정에 대한 두 가지 기본 접근법에 주목한다. 첫째, 기업의 위치는 기업의 위치에 기반한다. (2) 두 번째 접근 방식은 전략적이라 불리며 다양한 비즈니스의 관련성 또는 회사의 역사적 성장 패턴에 따라 다양성을 평가합니다.


Rumelt는 Wrigley (1970) 체계의 변형으로서 단일 비즈니스, 지배적 비즈니스, 관련 비즈니스 및 관련이없는 비즈니스라는 유형화를 발전 시켰는데, 이는 기업 전반의 전략적 상호 의존성 및 " 특정 연도에 최대 단일 사업으로 간주 될 수있는 회사 매출의 비율 "이라고합니다. Nathanson (1980)은 제품 및 시장 다양성을 모두 포착하는 시스템을 개발했습니다.


다각화.


회사가 일반적으로 취하는 다음 전략적 변화는 다양 화입니다. 다양한 유형의 다양 화가 있습니다.


부산물 다양 화. 수직적으로 통합 된 회사가 만드는 최초의 다각화 움직임 중 하나는 산업 체인상의 포인트에서 부산물을 판매하는 것입니다. 그러나이 회사는 산업도 중력의 중심도 변경하지 않았습니다. 이 전략을 추구하는 기업을 구별하는 주요 차원은 부산물이 판매되는 산업의 수입니다.


관련 다양 화. 관련 다양 화는 회사가 핵심 산업을 핵심 산업과 관련된 다른 산업으로 이동시키는 전략적 변화입니다. 여기에서 취해진 입장은 관련성이 두 가지 차원을 갖는다는 것입니다. 1. 하나는 새로운 산업이 핵심 산업과 관련된 정도입니다. 2. 다른 하나는 새로운 산업에서 동일한 무게 중심에서 회사가 운영하는 정도입니다.


관련 다양 화는 회사가 다양 화하여 새로운 산업으로 진입하지만 항상 동일한 중심에서 해당 산업에서 사업을 시작하는 전략적 변화입니다. 시도되고있는 전략적 변화의 양을 추정하기 위해서는 관련성에 대한 인식이 필요합니다. 프로세스 기술, 제품 기술, 제품 개발, 구매, 조립, 포장, 선적, 재고 관리, 품질, 노사 관계, 유통, 판매, 판촉, 광고 등과 같은 모든 비즈니스의 기능적 측면을 나열하여 관련성의 척도를 구성 할 수 있습니다 , 소비자 / 고객, 구매 습관, 운전 자본 및 신용.


전략 실행 문제의 규모는 다양 화 움직임에서의 관련성의 양에 직접적으로 비례한다. 다양성과 관련성이 낮을수록 전략 실행의 어려움이 커지고 인수 대 내부 성장의 가능성이 커집니다.


중간 다양 화. 관련이 있거나 관련이없는 분산기 사이에는 비즈니스가 다소 관련이 있지만 여러 중추적 인 중심에서 운영되는 많은 회사가 있습니다. 가설을 세우는 전략적 변화는 서로 다른 무게 중심을 가진 비즈니스를 관리하기 때문에 더 어려워진다. 회사는 새로운 비즈니스뿐만 아니라 비즈니스를 수행하는 새로운 방법을 배워야합니다.


관련 다양 화의 구현 전략 및 성과 결과.


마이클 셰인 게리.


처음 게시 : 2005 년 5 월 17 일 전체 발행일 DOI : 10.1002 / smj.468 인용문보기 / 저장 인용 (CrossRef) : 64 기사 업데이트 확인.


전략 연구는 기업 다변화의 성과 결과에 오랫동안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론적으로, 자원 공유는 관련 멀티 비즈니스 기업에서 경제적 이익을 가져올 것이지만, 광범위한 경험적 연구는 불분명하다. 이 패러독스를 탐색하기 위해이 백서에서는 관련 다양 화 전략을 구현하는 프로세스를 검토합니다. 기존의 이론에서 일하면서, 관련 다양 화 움직임의 프로세스 및 성과에 대한 함의를 설명하는 공식 모델이 구성됩니다. 이 모델은 컴퓨터 시뮬레이션을 사용하여 분석되며 성공적인 분산 전략을 위해서는 조직의 여유를 유지하는 관리 정책이 필요하다는 분석이 제시됩니다. 이러한 정책이 없다면 관련 다각화는 상당한 시너지 효과가 존재하는 경우에도 기업 성과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분석은 또한 현존하는 이론과는 달리, 매우 높은 연관성을 기반으로하는 다변화 전략은 일부 상황에서 관련 전략이 적 다가는 것보다 성과가 낮을 수 있음을 입증합니다. 반 직관적으로 잠재적 인 시너지 효과를 추출하려면 공유 자원에 대한 추가 투자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저작권 및 사본; 2005 John Wiley & amp; Sons, Ltd.


기사 정보.


사용 가능한 형식.


저작권 및 사본; 2005 John Wiley & amp; Sons, Ltd.


다각화; 시너지; 이행; 의사 결정 정책; 시뮬레이션; 시스템 역학.


간행물 역사.


온라인 문제 : 2005 년 5 월 17 일 온라인 기록 버전 : 2005 년 5 월 17 일 원고 개정일 : 2005 년 1 월 19 일 원고 접수 : 2003 년 4 월 11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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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용 문헌.


인용 횟수 : 6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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