높은 내재 변동성을위한 옵션 전략


변동성을 극복하는 방법 & # 8211; 척 노리스 스타일!


이 무료 보고서를 읽으십시오.


변동성 거래로 인해 심각한 시장 변동에 대한 효과적인 전략 수립이 쉬워졌습니다.


거래 옵션을 사용할 때 초급 거래자가 알아야 할 가장 어려운 개념 중 하나는 변동성, 특히 변동 환율입니다. 이 주제와 관련하여 사람들로부터 수많은 의견을 수령 한 후 옵션 변동성에 대해 심도있게 살펴보고 싶었습니다. 나는 옵션 휘발성이 무엇이며 왜 그것이 중요한지 설명 할 것이다. 역사적 변동성과 묵시적 변동성의 차이점과 예를 포함하여 거래에서이를 사용할 수있는 방법에 대해서도 논의 할 것입니다. 그러면 주요 옵션 거래 전략의 일부와 변동성의 상승 및 하락이 어떻게 영향을 미치는지 살펴 보겠습니다. 이 토론에서는 거래에서 변동성을 어떻게 사용할 수 있는지에 대해 자세히 설명합니다.


옵션 무역 전압 설명.


옵션 변동성은 옵션 거래자의 핵심 개념이며 초보자 인 경우에도 최소한 기본적인 이해가 있어야합니다. 옵션 변동성은 변동성의 1 % 변동에 비해 옵션 가격이 변동하는 그리스 심볼 베가 (Vega)에 반영됩니다. 즉, 옵션 베가는 옵션 가격에 대한 변동성의 변화의 영향을 측정 한 것입니다. 그 밖의 모든 조건이 동등한 경우 (주가 변동, 이자율 및 시간 경과 없음) 옵션 가격은 변동성이 증가하면 증가하고 변동성이 감소하면 감소합니다. 따라서 옵션 구매자 (전화 나 풋)가 길면 변동성이 커지고 판매자는 변동성 감소로 이익을 얻을 수 있다고 판단하게됩니다. 스프레드에 대해서도 마찬가지이며, 차변 스프레드 (거래를하기 위해 지불하는 거래)는 변동성 증가로 이익을 얻는 반면, 신용 스프레드 (거래 후 돈을받는 경우)는 변동성 감소로 이익을 얻습니다.


아이디어를 설명하는 이론적 인 예가 여기에 있습니다. 파업 가격이 50 인 6 개월 콜 옵션을 고려하십시오.


묵시적인 변동성이 90 일 경우 옵션 가격은 12.50 달러입니다.


묵시적인 변동성이 50이라면 옵션 가격은 $ 7.25입니다.


내재 변동성이 30이라면 옵션 가격은 $ 4.50입니다.


이것은 내재 변동성이 높을수록 옵션 가격이 높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아래에는 3 가지 레벨의 변동성이있는 간단한 통화 중 긴 통화를 반영하는 세 번의 스크린 샷이 있습니다.


첫 번째 사진은 현재와 같이 변동성이 변경되지 않은 통화를 보여줍니다. 만료일이 67 일인 현재 손익 분기점은 117.74 (현재 SPY 가격)이고, 주식이 120 일까지 상승하면 120.63 달러의 이익을 볼 수 있습니다.


두 번째 그림은 동일한 통화를 호출하지만 변동성이 50 % 증가한 것을 보여줍니다 (이는 내 요점을 보여주는 극단적 인 예입니다). 현재 67 일이 만료 된 손익분기 점은 현재 95.34이며, 주식이 오늘 120 주까지 상승하면 이익이 1,125.22 달러가 될 것입니다.


세 번째 그림은 같은 전화를했지만 변동성이 20 % 감소한 것을 보여줍니다. 현재 67 일간의 손익분기 점은 123.86이며, 현재 주가가 120으로 상승하면 279.99 달러의 손실을 볼 수 있습니다.


왜 중요 함?


옵션 변동성을 이해할 필요가있는 주된 이유 중 하나는 내재 변동성 (IV)과 과거 변동성 (HV)을 비교하여 옵션의 가격이 저렴한지 여부를 평가할 수있게하는 것입니다.


아래는 AAPL의 역사적 변동성 및 묵시적 변동성의 예입니다. 이 데이터는 무료로 매우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당시 AAPL의 역사적 변동성은 지난 10-30 일 동안 25-30 % 사이 였고 현재의 내재 변동성 수준은 약 35 %임을 알 수 있습니다. 이것은 트레이더들이 2011 년 8 월 AAPL에서 큰 움직임을 기대하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또한 IV의 현재 수준이 52 주 최저보다 52 주 최고에 더 가깝습니다. 이것은 이것이 잠재적으로 IV에 빠지면 도움이되는 전략을 살펴 보는 좋은시기 였음을 나타냅니다.


여기서 우리는 그래픽으로 표시된 동일한 정보를보고 있습니다. 2010 년 10 월 중순에 거대한 스파이크가 있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이는 AAPL 주가가 6 % 하락한 것과 같습니다. 이런 하락은 투자자들이 두려워하게하고 공포의 수준이 높아짐으로써 옵션 거래자들이 신용 스프레드와 같은 순매도 전략을 통해 추가 프리미엄을받을 수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또는 AAPL 주식 보유자 인 경우 변동성 스파이크를 사용하여 보상 대상 통화를 판매하고이 전략에 일반적으로 필요한 것보다 많은 수입을 수령 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이와 같은 IV 스파이크가 발생하면 수명이 짧지 만, 2008 년과 같이 상황이 악화 될 수 있음을 인식해야합니다. 따라서 변동성이 며칠 또는 몇 주 이내에 정상 수준으로 회복 될 것이라고 가정하지 마십시오.


모든 옵션 전략에는 베가 (Vega) 또는 베가 (Vega)라는 그리스 값이 있습니다. 따라서 묵시적인 변동성 수준이 변함에 따라 전략 성과에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긍정적 인 베가 전략 (긴 풋과 콜, 백 스프레드, 긴 목 졸화 / 걸음 걸이)은 묵시적인 변동성 수준이 상승 할 때 가장 효과적입니다. 부정적인 베가 전략 (짧은 풋과 콜, 비율 스프레드, 짧은 목 졸림 / 걸음)은 묵시적인 변동성 수준이 떨어지면 가장 좋습니다. 분명히 묵시적인 변동성 수준이 어디인지 파악하고 거래를 한 후에 갈 가능성이있는 곳을 알면 전략 결과에 모든 차이가 생길 수 있습니다.


역사적인 휘발성과 암시적인 휘발성.


역사적 변동성은 과거 주가 변동을 측정하여 계산됩니다. 과거 데이터를 기반으로하는 것으로 알려진 수치입니다. 나는 HV를 계산하는 방법에 대한 세부 사항을 알고 싶다. Excel에서하는 것이 매우 쉽다. 어떤 경우에도 데이터는 즉시 사용할 수 있으므로 일반적으로 직접 계산할 필요가 없습니다. 여기에서 알아야 할 요점은 일반적으로 과거에 큰 가격 변동을 기록한 주식은 역사적 변동성이 높다는 것입니다. 옵션 거래자로서, 우리는 거래가 진행되는 동안 주식이 얼마나 휘발성이 있는지에 관심이 있습니다. 역사적 변동성은 주식의 변동성에 대한 지침을 제공하지만 미래 변동성을 예측할 수있는 방법은 아닙니다. 우리가 할 수있는 최선의 방법은 그것을 추정하는 것이고 이것은 Implied Vol가 들어오는 곳입니다.


& # 8211; 내재 변동성 (Implied Volatility)은 전문 상인 및 시장 주자가 주식의 미래 변동성을 예측하여 산출 한 것입니다. 옵션 가격 결정 모델의 핵심 입력 사항입니다.


& # 8211; Black Scholes 모델은 가장 인기있는 가격 책정 모델입니다. 여기에서 계산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지는 않지만 특정 입력에 기반합니다. Vega는 가장 주관적이며 (미래의 변동성을 알 수 없음) 그러므로 다른 베테랑들과 비교했을 때 Vega에 대한 우리의 시각을 최대한 활용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 # 8211; Implied Volatility는 옵션 평생 동안 발생하는 것으로 알려진 모든 이벤트를 고려하여 기본 주식의 가격에 중요한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제약 회사의 수익 발표 또는 약물 시험 결과 발표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일반 시장의 현재 상태는 Implied Vol. 시장이 안정적이라면 변동성 추정치는 낮지 만 시장 스트레스가 발생할 경우 변동성 예측치가 높아질 것입니다. 변동성의 일반적인 시장 수준을 주시하는 아주 간단한 방법은 VIX 지수를 모니터링하는 것입니다.


함축 된 내구도로 이점을 얻는 방법.


묵시적 변동성을 거래함으로써 이익을 얻는 방식은 철 콘도르를 통한 것입니다. 이 거래를 통해 OTM 통화 및 OTM Put을 판매하고 통화량을 추가로 매수하고 매수를 추가로 매수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오늘 다음과 같은 거래를한다고 가정 해 봅시다 (Oct 14,2011) :


11 월 10 일 판매 110. 스파이 1.16.


10 월 10 일 10 월 SPY 0.78을 구입하십시오.


11 11 월 125 스파이 콜 2.13 판매.


11 월 10 일 130 스파이 콜 0.56을 구입하십시오.


이 거래의 경우, 우리는 $ 2,020의 순 크레디트를 받게되며 이것은 SPY가 만료시 110에서 125 사이에 완료되면 무역에 대한 이익이됩니다. 우리는 또한 (다른 모든 것이 평등하다) 변동성이 내포된다면이 교역에서 이익을 얻을 것입니다.


첫 번째 그림은 위에서 언급 한 직매 직후의 직무 다이어그램입니다. 우리가 어떻게 짧은 Vega -80.53인지 주목하십시오. 즉, 순 위치는 함축적 인 권의 감소로 인해 이익을 얻습니다.


두 번째 그림은 Implied vol가 50 % 감소한 경우 보수 도표가 어떻게 표시되는지 보여줍니다. 이것은 내가 아는 상당히 극단적 인 예이지만 그 점을 보여줍니다.


CBOE 시장 변동성 지수 또는 VIX & # 8221; 그것이 더 일반적으로 언급되는 것은 일반적인 시장 변동성의 가장 좋은 척도이다. 그것은 때로는 공포 지수라고도하는데, 시장에서 두려움의 정도를 나타내는 프록시이기 때문입니다. VIX가 높으면 VIX가 낮을 때 시장에 많은 두려움이 있으며, 이는 시장 참여자가 안락하다는 것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옵션 거래자로서 VIX를 모니터링하여 거래 결정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비디오를보십시오.


묵시적 변동성을 거래 할 때 할 수있는 여러 가지 전략이 있지만 철갑 콘도는 ​​높은 수준의 묵시적 권을 활용하는 가장 좋은 전략입니다. 다음 표는 주요 옵션 전략과 Vega 노출을 보여줍니다.


이 정보가 유용 하셨기를 바랍니다. 당신이 좋아하는 전략이 묵시적인 변동성을 거래하는 것이 무엇인지에 대한 아래의 코멘트에서 알려주십시오.


여기가 당신의 성공입니다!


다음 비디오는 위에 논의 된 아이디어 중 일부를보다 자세하게 설명합니다.


그것처럼? 그것을 공유하십시오!


38 개의 댓글.


다시 휘몰아 치는 것처럼 보이는 변동성으로 이제는이 기사를 검토하기 좋은 시간입니다.


explaination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정말 명확하고 간결합니다. 이것은 철 콘돔 전략에 크게 도움이되었습니다.


그것을 듣기 좋게 Bruce. 내가 너를 도울 수있는 다른 것이 있으면 알려줘.


하하 감사, 나는 의견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사이트가 누락되었다고 생각하는 것이 있으면 알려주세요.


대단한 주석과 명확한 벨!


감사! 의견에 감사드립니다.


나는 일반적으로 수직 / 철 콘센트를 통해 AAPL 주간 옵션을 거래합니다. 이 수입은 10/25에 수입이 매우 높고 GOOG와 같은 AApl이 엄청난 변화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당신은 이런 식으로 전략을 선호합니까?


일반적으로 단기간 헷지에 사용하지 않는 한, 나는 정직하게 일주일 휴가를 피한다.


클리어 n 좋은 그림 :). 설명에 도움이 필요합니다. 긴 나비는 차변 스프레드이며, 다른 차변 스프레드와 비교할 때 내재 변동성 감소에 적합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고맙습니다.


그것은 2 ATM 호출 모두에서 더 높은 Vega가 1 ITM n 1 OTM의 두 가지 vegas와 비교 되었습니까? tq :).


이 기사는 너무 좋았다. 그것은 내가 가진 많은 질문에 대답했다. 매우 명확하고 간단한 영어로 설명했습니다. 당신의 도움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나는 Vol의 효과를 이해하고 그것이 내 장점으로 사용하는 방법을 찾고있었습니다. 이것은 정말로 나를 도왔다. 나는 여전히 하나의 질문을 명확히하고 싶다. 나는 넷플릭스 (Netflix) 2013 년 2 월을 봅니다. Put 옵션은 72 % 정도의 변동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1 월 75 Put 옵션 권은 약 56입니다. OTM 역방향 캘린더 확산을 생각하고있었습니다. (그것에 대해 읽었습니다) 그러나, 내 두려움은 1 월 옵션은 18 일에 만료되고 2 월의 vol는 여전히 동일하거나 더 많습니다. 내 계좌 (IRA)에서만 스프레드를 교환 할 수 있습니다. 나는 1 월 25 일 소득 이후에 그 권이 떨어질 때까지 벌거 벗은 선택권을 남겨 둘 수 없다. 나는 3 월에 나의 권력을 장악해야하지만, 권이 떨어지면 -.


Vix가 S & amp; P에 대한 암시적인 볼륨이라는 사실을 알게 된 후 3 개월 S & amp; P ATM 통화 옵션을 구입하면 P / L에 우선 순위가 어떻게 적용되는지 알 수 있습니다. 1.) 나는 기본 (S & amp; P)의 상승에서 나의 지위에 이익을 얻는다. 2. 나는 변동성의 충돌로 나의 입장을 잃을 것인가?


Hi Tonio, 플레이 할 때 많은 변수가 있습니다. 주식이 얼마나 멀리 이동하고 IV가 얼마나 떨어지는 지에 달려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ATM 긴 통화의 경우 기본 통화의 상승이 가장 큰 영향을 미칩니다.


기억하십시오 : IV는 옵션의 가격입니다. IV가 정상보다 낮을 때는 풋과 콜을 사기를, IV가 올라가면 팔려고합니다.


변동성 스파이크의 상단에서 ATM 통화를 사면 쇼핑을 가기 전에 판매 종료를 기다리는 것과 같습니다. 실제로 소매점보다 높은 가격을 지불했을 수도 있습니다. & # 8221; 지불 한 보험료가 블랙 숄즈의 공정 가치보다 높았 으면. & # 8221;


반면 옵션 가격 결정 모델은 과거의 상황보다 훨씬 높거나 낮은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그러나 시작하기에 좋은 곳입니다.


전화가있는 경우 & # 8212; AAPL C500 & # 8212; 주가가 변하지 않더라도 옵션의 시장 가격이 20 달러에서 30 달러로 올라 갔을 때 순수한 IV 플레이에서 승리했습니다.


잘 읽었습니다. 나는 철저히 감사한다.


변동성의 변화가 콘도르의 수익성에 어떻게 영향을 주는지 이해하지 못합니다.


위의 예에서 거래를 시작하기 위해 얻은 $ 2,020 크레딧은 볼 수있는 최대 금액이며, 모든 금액을 잃을 수 있습니다. & # 8212; 그리고 훨씬 더 & # 8212; 주식 가격이 당신의 반바지보다 높거나 낮 으면. 귀하의 예에서는 5 달러 범위의 계약 10 건을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5,000 달러의 노출이 있습니다. 1,000 주 5 달러입니다. 귀하의 최대 본인 부담액은 $ 5,000에서 오프닝 크레딧 $ 2,020 또는 $ 2,980을 뺀 값이됩니다.


당신은 당신이 열어 본 2020 년보다 더 높은 이익을 누리거나 2980보다 더 나쁜 손실을 결코 겪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실제 주가 움직임은 IV와 완전히 상관 관계가 없는데, 이는 거래자가 그 순간에 지불하고있는 가격 일뿐입니다. $ 2,020 크레딧을 받고 IV가 500 만 배가되면 현금 포지션에 영향을주지 않습니다. 그것은 단지 상인들이 동일한 Condor에 대해 현재 5 백만 배를 지불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심지어 고상한 IV 수준이라 할지라도 개방 포지션의 가치는 2020 년에서 2980 년 사이가 될 것입니다. & # 8212; 100 % 기본 주식의 움직임에 의해 주도. 귀하의 옵션 기억은 특정 가격으로 주식을 매매하기위한 계약이며, 이는 콘도르 또는 다른 신용 스프레드 거래에서 귀하를 보호합니다.


Implied Volatility는 Wall Streeters가 전화 회의 또는 화이트 보드에서 생각해내는 숫자가 아니라는 것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블랙 숄즈와 같은 옵션 가격 결정 공식은 옵션의 공정 가치가 주가, 만료일, 배당금, 이자 및 Historic (즉, & nbsp; 지난 1 년 동안 실제로 일어났습니다.) 변동성. 그것은 예상 공정 가격이 2 달러라고 말해줍니다.


그러나 사람들이 실제로 그 옵션에 대해 3 달러를 지불한다면 V를 알려지지 않은 것으로 방정식을 거꾸로 풀 수 있습니다 : & # 8220; Hey! 역사적인 변동성은 20이지만, 이 사람들은 마치 30 인 것처럼 지불하고 있습니다! & # 8221; (따라서 & nbsp; 내재적 인 & nbsp; 변동성)


$ 2,020 크레딧을 보유하고있는 동안 IV가 떨어지면 조기에 포지션을 마감하고 얼마간의 크레딧을 유지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하지만 크레딧 포지션을 닫는 것이므로 $ 2,020 미만입니다. 직불 거래가 항상 필요합니다. 안으로 나 밖에서 돈을 벌 수는 없습니다.


Condor (또는 같은 주식에 Put와 Call 스프레드를 모두 쓰는 Iron Condor)를 사용하면 거래를 작성하는 순간 가장 좋은 경우는 평평하게 진행되며, $ 2,020 저녁 식사를 위해 연인을 데리고 나가십시오.


내 이해는 변동성이 감소하면 Iron Condor의 가치가 다른 것보다 더 빨리 하락하여 이익을 얻고 수익을 창출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50 % 최대 이익으로 다시 구매하면 성공 가능성이 크게 향상됩니다.


그렇습니다. & # 8217; 맞습니다. 죄송합니다. 짐 캐론, 귀하의 초기 의견에 답장을 보내지 못했음에 틀림 없습니다.


50,000 달러의 IWM 및 50,000 달러의 짧은 SPY를 옵션으로 복제 / 대체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나는 ATM Spy를 사려고 노력했다. 나의 명제가 $ 50k이고, IWM 호출은 나의 관념이 $ 50k 인 곳 이었지만, 필자는 그것이 본질적으로 긴 걸음 걸이 / 휘발성이된다는 것을 발견했다. 도와주세요.


선물로 그렇게하는 것이 더 낫습니다.


옵션을 사용하여 주식의 장기 포지션을 복제하려면 ATM을 매매하고 매입하고 ATM 통화를해야합니다.


합성 약식 포지션은 1 ATM 통화를 팔고, 1 ATM을 씁니다.


방금 페이스 북에 귀하의 사이트를 발견했다. 환상적인 사이트, 나는 당신이 어려운 주제를 어떻게 분해하고 그것을 이해하기 쉬운 방식으로 전달 하는지를 좋아합니다. 좋은 일을 계속 지켜라.


감사합니다 이반! 당신은 실제로 이번 주에 두 번째 사람입니다. 그래서 나는 옳은 일을해야합니다. 🙂


귀하의 의견에 감사드립니다.


물론 우리는 당신이 고의적 인 실수를 저지르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Vega라는 그리스 상징은 없습니다. 우리가 그리스 상징을 사용한다면 카파가 될 것입니다.


훌륭한 분석. VOL에서 어떻게 확장 할 수 있습니까? 비율 Backspread?


하이 존, 나는 이중 대각선을 좋아한다. 아래 참조 :


IV 및 HV와 같은 옵션의 그리스어를 무시하는 일부 전문가가 가르친 상인이 있습니다. 이것에 대한 한 가지 이유 만이 옵션의 모든 가격 책정은 순전히 주가 움직임이나 기본적인 보안에 기반합니다. 옵션 가격이 비싸지 않거나 나쁜 경우, 우리는 항상 스톡 옵션을 행사하고 우리가 소유 할 수있는 주식으로 전환하거나 같은 날에 매각 할 수 있습니다.


옵션 그리스를 무시하여 옵션을 행사할 때 의견이나 견해는 무엇입니까?


거래자가 구매자가 자신의 주식 또는 옵션을 판매하는 것을 찾기가 어려울 수있는 비유동 주식은 예외입니다.


나는 또한 우리가 VIX를 거래 옵션으로 점검 할 필요가 없다는 사실을 주목했고, 일부 주식은 고유 한 특성을 갖고 각 주식 옵션은 다른 옵션 체인을 가지고있다. 아시다시피 옵션 거래는 미국에서 7-8 건의 거래가 있으며 증권 거래소와 다릅니다. 그들은 다양한 목표와 전략을 가진 옵션과 주식 시장에서 다양한 시장 참여자입니다.


나는 높은 볼륨 / 오픈 관심 플러스 옵션 볼륨으로 주식 / 옵션을 거래하지만 IV 옵션보다 높은 주식 HV를 확인하고 거래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나는 또한 대형 금융 기관이 소유하고있는 많은 대형주, 소형주 및 중형주가 보유 비율을 바꾸고 주가 움직임을 통제 할 수 있음을 관찰했다.


기관이나 다크 풀 (보통 주식 거래를하지 않고 대체 거래 플랫폼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이 주식 소유권을 약 90 % ~ 99.5 % 보유하면 주식 가격은 MNST, TRIP, AES, THC, DNR과 같이 많이 움직이지 않습니다 , Z, VRTX, GM, ITC, COG, RESI, EXAS, MU, MON, BIIB 등


그러나 HFT 활동이 금융 기관이 조용히 주식을 매매하거나 특히 매도 거래의 첫 시간을 알게되면 HFT 활동이 위 또는 아래로 과감한 가격 변동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예 : 신용 스프레드의 경우 IV 및 HV가 낮고 주식 가격 움직임이 느립니다. 우리가 선택의 여지가있는 경우, 특히 IV 발표를하기 전에 높은 IV의 옵션을 판매하기를 희망하여 낮은 IV를 원합니다.


또는 변동성이 큰 환경에서 방향 무역 대신 옵션 스프레드가 길거나 짧으면 직불 스프레드를 사용합니다.


따라서 일부 주식은 광범위한 시장 지수에 대한 반응과 베타 값이 다르기 때문에 주식 옵션이나 옵션 거래와 같은 거래 옵션 전략이나 주식 거래와 같은 것을 일반화하는 것은 매우 어렵습니다. .


당신은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 예 : 신용 스프레드가 IV와 HV가 낮고 주식 가격 움직임이 느려지 길 원합니다. & # 8221;


일반적으로 크레딧 스프레드 거래를 전개 할 때 높은 IV 환경을 원하고 차변 스프레드의 역전을 원한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래서 이상적으로 우리는 변동성을 축소 / 최소 & 8217으로 원한다. 통화 이체 스프레드를 살 때?


SPY, DIA 또는 Qs와 같은 시장 지수 etf의 경우는 어떻습니까? 우리가 차변 콜 스프레드, 황소 콜 스프레드 및 변동성 확대 / 증가에있을 때, 변동성이 역설적이어서 차변 콜 스프레드의 가치가 감소 할 것이므로 기초 자산 가격도 하락할 것입니다. 변동성이 축소되거나 작아지면 차변 콜 스프레드의 가치만큼 기본 금리가 상승합니다. 설명 해주십시오.


예, 주식을 팔든 ETF를 거래하든, 스프레드를 사면 낮은 가격이됩니다. 변동성은 퍼즐의 한 부분 일뿐입니다. 예, 가격이 떨어지면, 권이 상승 하겠지만, 가격 움직임이 권의 증가보다 중요하기 때문에 스프레드에 돈을 잃을 수도 있습니다. 가격이 동일하게 유지되고 용적이 증가하면 돈을 벌 수 있습니다.


차용 증서를 사는 경우, 시장이 떨어지면 가격과 물가에서 돈을 벌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2 questiions,


1. 기사에서 높은 휘발성이 장기적으로 높은 가격 변동성을 보일 수 있기 때문에 높은 휘발성으로부터의 베가 혜택이 장기적으로 언급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2. 또한 변동성 예제에서 언급 한 바와 같이, AAPL의 현재 수준은 52 주 최고치에 35 % 가까이 있었기 때문에 IV가 감소했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이 설명을 조금 더 설명 할 수 있습니까? 그러면 IV 수준이 35 그것은 52 주 낮은에 가까운, 그것은 IV의 증가를 의미할까요?


1. 예. 나는 너를 길게 베가스하고 내재 변동성이 오르면 더 높은 옵션 가격으로 혜택을 볼 것이다.


2. 일반적으로 주가가 낮을 때는 변동성을 사고, 주식이 높을 때, 팔리고, 낮게 팔고, 팔 때처럼 팔고 싶습니다. 따라서이 예에서 변동성이 52 주에 가깝기 때문에 변동성을 팔아서 다시 하락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변동성은 평균 반전이라는 점에서 주식과 다르므로 변동성이 높으면 일반적으로 하락할 것이고 낮은 경우에는 대체로 어느 정도 상승 할 것입니다.


휘발성에 대한 많은 훌륭한 기사를 가져 주셔서 감사합니다. 너는 아주 잘 설명해.


이 기사에서 위에 나온 옵션과 스프레드에 P & amp; L 시뮬레이션 도구를 사용하고 있습니까? 무료로 제공됩니까? 아주 좋고 유용합니다. 어디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까? 옵션의 변동성이 어떻게 작용하는지 설명하는 훌륭한 작업을 계속하십시오.


이것은 옵션 하우스라는 브로커에서 나온 것입니다.


회신을 남겨주 답장을 취소하십시오.


100 % 무료입니다.


10 부품 철 콘도르 코스.


My Complete Trading Blueprint에 액세스하십시오.


34 %의 이익을 위해 내 10 월 BB를 잠시 닫았습니다. Gav가 우리에게 전략을 가르쳐 준 이래로 내가 거래 한 3 명의 BB 중 최고였습니다. 그래서 내 옆에있는 커피 나 맥주, Gav 🙂


옵션으로 변동성을 활용하십시오.


긴 목 졸림은 큰 움직임이 예상 될 때 이익을 내기 위해 고안된 전략입니다.


활성 거래자 프로 중개 옵션 거래.


활성 거래자 프로 중개 옵션 거래.


활성 거래자 프로 중개 옵션 거래.


활성 거래자 프로 중개 옵션 거래.


주식이 더 불안정해질 것으로 예상된다면, 긴 교착 상태는 잠재적으로 가격 상승이나 하락에 대한 이익을 얻는 것을 목표로하는 옵션 전략입니다.


목을 조른 무엇입니까?


주가 변동성이 클수록 (예 : 예상 가격 변동폭이 클수록) 주가가 어느 방향 으로든 강하게 움직일 확률이 높아집니다. 비슷한 스 트래들 옵션 전략과 마찬가지로 시장에서의 변동성을 악용하기 위해 목 매그만 (strangle)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긴 교살로, 당신은 각 옵션에 대해 다른 행사 가격과 동일한 기본 주식 및 만료 날짜에 대한 전화와 풋 모두를 구입합니다. strangle과 straddle의 주요 차이점은 strangle에서 운동 가격이 다르다는 것입니다. 걸음 걸이에서 운동 가격은 동일하며 일반적으로 "돈으로"설정됩니다.


목 졸림에 대한 다른 행사 가격을 선택하는 한 가지 이유는 특정 방향으로 주식이 옮길 확률이 더 높다는 것을 믿을 수 있기 때문에 다른쪽에 대해 많은 금액을 지불하고 싶지 않을 수 있습니다. 즉, 주가가 급격하게 움직일 것으로 생각하지만, 한 방향으로 움직일 확률이 약간 높다고 생각합니다. 따라서 일반적으로 스 트래들 전략에 대해 두 개의 금전적 계약을 구매할 때보 다 훨씬 더 낮은 차변을 지불하게됩니다.


예를 들어, 기본 주식의 가격이 급격히 상승 할 가능성이 더 높다고 생각하면, 구매하려는 통화보다 저렴한 가격의 풋 옵션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구입 한 풋은 여전히 ​​단점으로의 이동으로 이익을 얻을 수 있지만, 그 방향으로 나아가 야합니다.


내재 변동성에 대한 주석.


단점은 테이블에 대한 위험이 적 으면 성공 확률이 낮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 전략을 사용하여 break-evens를 초과하기 위해서는 훨씬 더 큰 움직임이 필요합니다.


긴 목 졸림에 대해 알아야 할 몇 가지 핵심 개념은 다음과 같습니다.


기본 주식이 올라가면 일반적으로 통화 옵션 값이 증가하는 반면 Put 옵션 값은 감소합니다. 반대로 기본 주식이 아래로 떨어지면 풋 옵션이 일반적으로 증가하고 통화 옵션이 감소합니다. 옵션 계약의 내재 변동성 (IV)이 증가하면 가치도 증가해야합니다. 옵션 계약의 IV가 감소하면 값은 감소해야합니다. 이로 인해 기본 주식에 큰 변동이 있더라도 수익성이 낮거나 잠재적으로 수익이 발생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기본 재고가 변경되지 않은 경우 두 가지 옵션 모두 무용지물이 될 가능성이 큽니다. 그 자리에서의 손실은 옵션 구매 비용이됩니다.


옵션 계약.


귀하가 전화와 풋 모두를 소유하고 있기 때문에 시간이 지남에 따라 옵션 계약의 가치가 다가옵니다. 이것은 만료 시간이 감소함에 따라 옵션 값의 변화율입니다. 이 전략을 사용할 때 주식을 신속하게 이동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두 다리를 모두 잃을 가능성은 있지만 (또는 거의 두 다리 다가 돈을 벌 수는 있지만) 목표는 가치가 상승하는 옵션 중 하나에서 충분한 수익을 창출하여 두 옵션을 모두 구입하는 비용을 충당하고 그물 이득.


긴 목 졸림은 무한한 이익 잠재력과 손실 위험을 제한합니다. 걸음마차처럼 기본 주식이 만료일 전에 어느 방향으로나 많이 움직이면 이익을 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주식이 편평한 (매우 좁은 범위의 거래) 또는 손익분기 범위 내의 거래 인 경우 초기 투자의 전부 또는 일부를 잃을 수 있습니다.


짧은 목을 조른다.


묵시적인 변동성은 상승 및 하락하여 옵션의 가치와 가격에 영향을 미칩니다.


변동성이 커지면 교착 상태에 빠질 확률이 높아질 수 있지만 그러한 거래를 실행하는 데 드는 총 비용도 증가 할 수 있습니다. 옵션 계약이 높은 IV 수준에서 거래되고 있다면, 프리미엄은 기본 주식의 중요한 이동 가능성이 높다는 것을 반영하여보다 높게 조정될 것입니다. 따라서 고려중인 옵션 중 IV가 이미 급증한 경우 계약 초과 청구없이 전략을 수립하기에는 너무 늦을 수 있습니다 (차트 오른쪽 참조).


이 상황에서 옵션의 변동성을 효과적으로 판매하고 부풀려진 보험료를 잠재적으로 얻는 기회를 제공하는 짧은 목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짧은 목 졸화는 변동성이 감소 할 것으로 예상 될 때 이익을 내기 위해 고안된 전략입니다. 여기에는 동일한 만기일을 가지지 만 행사 가격이 다른 통화 및 풋 옵션 판매가 포함됩니다.


짧은 목 졸화는 또한 무 지향성 전략이며 시장의 변동성에 대한 높은 기대감이 있지만 기본 주식이 전혀 움직이지 않을 것으로 예상 할 때 사용됩니다. 이 계약서의 저자 인 당신은 묵시적인 변동성이 줄어들고, 더 낮은 가격으로 계약을 마감 할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단기 목 매를 사용하면 선행 수입 (옵션 판매에서받는 프리미엄)을받는 것이지만 잠재적으로 무제한 손실과 높은 마진 요구에 노출됩니다.


긴 목을 조른 사례.


목 졸라 대 대들보.


8 월에 XYZ Company가 주식을 40.75 달러에 거래한다고 예측하면 수익이 다음 달에보고되면 큰 폭으로 움직일 것이고 위쪽으로 움직일 확률이 약간 높다고 생각한다고 가정합니다. 이러한 예상으로 인해 목판화는 예측 된 변동성으로부터 이익을 얻는 이상적인 전략 일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목 졸판을 만들려면 XYZ 10 월 42 일을 $ 225 ($ 2.25 x 100)를 지불하여 $ 2.25에 요청하십시오. 각 옵션 계약이 일반적으로 기본 주식의 100 주를 관리하기 때문에 100을 곱합니다. 동시에 XYZ 10 월 38 일을 $ 2.00 ($ 2.00 x 100)을 지불하면서 $ 2.00에 구입하십시오. 이 거래에 대한 총 비용 또는 대변 금액은 $ 425 ($ 225 + $ 200)이며 커미션입니다. 1.


콜 옵션에 상한이 없기 때문에 가능한 최대 이익은 이론상 무제한입니다. 기본 주식은 무기한으로 계속 상승 할 수 있습니다. 목 졸판에서 상실 할 수있는 최대 위험은 초기 지급 금액이며이 예에서는 425 달러입니다. 이는 계약 기간 동안 기본 주식이 많이 움직이지 않는 경우에 발생합니다.


이익 / 손실 옵션 계산기는 목 매매 거래를 설정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이 예에서 목 매기의 비용은 (각 계약의 총 가격과 관련하여) $ 4.25 ($ 2.25 + $ 2.00)입니다. 재고가 떨어지면 손익분기 점은 $ 46.25 ($ 42.00 + $ 4.25)이며 주식 낙찰시 손익분기는 $ 33.75 ($ 38.00 - $ 4.25)입니다. 이 정보를 통해 XYZ는 잠재적으로 수익을 내기 위해 만료되기 전에 $ 46.25 이상으로 상승하거나 $ 33.75 이하로 하락해야 함을 알고 있습니다.


성공적인 거래를 관리하는 방법.


XYZ가 매우 긍정적 인 수익 보고서를 발표한다고 가정합니다. 결과적으로 XYZ는 만료일 전에 한 주에 48.30 달러로 상승합니다. XYZ가 46.25 달러 손익분기 가격을 상회했기 때문에 10 월 42 일 전화 옵션이 수익성이 있습니다. $ 6.40 가치가 있다고 가정합시다. 반대로 우리의 10 월 풋 옵션은 거의 가치가 없습니다. 0.05 달러의 가치가 있다고 가정 해 봅시다.


만료되기 전에 거래의 두 다리를 닫을 수 있습니다. 위의 예에서 $ 6.40의 통화를 동시에 종료하고 $ 0.05 ($ 6.40 + $ 0.05)의 수익으로 풋을 닫을 수 있습니다. 귀하의 총 이익은 $ 220 ($ 425의 초기 투자액에서 $ 645의 이익을 뺀 것)에서 수수료 비용을 뺀 값이됩니다.


만료되기 전에 가지고있는 또 다른 옵션은 $ 6.40의 인 - 돈 통화를 종료하고 풋을 열어 두는 것입니다. 귀하의 수익은 640 달러 (주당 6.40 달러)입니다. 주당 0.05 달러, 또는 매출액 $ 5.00 (100x0.05)을 잃지 만 만료되기 전에 주식이 다운 될 기회가 주어지며 주식을 종가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더 높은 보험료로 나간다.


이제는 긍정적 인 수익 보고서 대신 XYZ의 분기 별 이익이 급락하고 주식이 만료되기 전에 32 달러로 하락하는 시나리오를 고려해보십시오.


XYZ가 손익분기 가격 인 33.75 달러를 밑돌았 기 때문에 10 월 38 일 풋 옵션은 $ 7.25의 가치가있을 수 있습니다. 반대로 10 월 42 일 전화 옵션은 단지 $ 0.10에 불과합니다. 만료되기 전에 $ 725 ($ 7.25 x 100) 통화와 $ 10 ($ 0.10 x 100) 통화를 동시에 수행하여 거래의 두 다리를 닫을 수 있습니다. 무역에 이익은 $ 735 ($ 725 + $ 10)이고, 총 이익은 $ 310 (무역에 들어가는 $ 425보다 적은 735 달러 이득)에서 수수료를 뺀 것이다.


또 다른 선택권은 시장을 만료 될 때를 대비하여 풋을 팔고 모든 이익 기회에 대한 호출을 모니터하는 것일 수 있습니다.


잃는 무역을 관리하는 방법.


긴 교착 상태의 위험은 기본 자산이 전혀 움직이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XYZ가 유효 기한이되기 몇 주 전에 $ 41로 올랐다고 가정합니다. 기본 주식이 올라 갔지만 $ 46.25 손익분기 가격 이상으로 상승하지는 않았다. 두 옵션 모두 가치가 악화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두 가지 통화를 모두 닫고 위험을 관리하기 위해 손실을 감수 할 수도 있고, 더 오래 기다릴 수도 있고 처리가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잃어버린 입장을 닫거나 열어 둘지 고려할 때 자신에게 질문하는 중요한 질문은 "오늘이 거래를 열겠습니까?"대답이 '아니오'인 경우 무역을 종결하고 손실을 제한 할 수 있습니다.


만기까지 1 주일 남았을 때 XYZ 10 월 42 일 호출은 1.35 달러이고 XYZ 10 월 38 일 호출은 0.10 달러 가치가 있다고 가정 해 봅시다. XYZ가 예상대로 수행하지 않았기 때문에 손실을 줄이고 옵션의 두 다리를 $ 145 ([$ 1.35 + $ 0.10] x 100)로 닫을 수 있습니다. 이 거래에 대한 귀하의 손실은 $ 280 (교살로 들어가는 비용 425 달러에서 425 달러를 뺀 금액)과 커미션이 될 것입니다. 여전히 가치가있는 통화를 판매하는 것을 고려해 볼 수 있으며, 시장 하락이 발생했을 때 시장 가치 상승을 모니터링 할 수 있습니다.


만료 될 때까지 기다릴 위험은 전체 초기 425 달러 투자를 잃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향후 변동성이 급증 할 수도 있다고 생각된다면 그 자리를 1 개월 더 연기하는 것을 고려해보십시오.


기타 고려 사항.


무역을 조기에 종결하는 것이 우선시 될 수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언급했듯이, 시간 붕괴와 내재 변동성은 언제 거래를 종료 할 것인지 결정할 때 중요한 요소입니다. 시간의 붕괴로 인해 거래자는 도둑 질을 막기위한 선택을하지 않을 수 있으며, 변동성이 상당히 증가하고 옵션 가격이 구매 가격보다 높으면 거래를 종결 할 수도 있습니다. 대신, 그들은 그들의 이익 (또는 손실)을 만료 전에 취할 수 있습니다. 그리스인은 이러한 유형의 요인을 평가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목 졸려는 큰 움직임을 만들 것이라고 생각하는 주식에 대한 걸음 걸이 전략의 유용한 변형 일 수 있으며 특정 방향으로 이동하는 큰 기회가 있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거래 옵션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옵션 계약을 찾으십시오. 전략 평가기를 사용하여 단일 및 복수 레그 옵션 전략을 테스트하십시오 (로그인 필요).


관련 기사.


이 옵션 전략은 잠재적으로 자신이 보유한 주식에 대한 소득을 창출 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시장이 공식적으로 폐쇄 될 때의 장단점입니다.


이 고급 옵션 전략은 손실을 제한하고 이익을 보호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무역 옵션을 돕기 위해 다음 팁과 자료를 고려하십시오.


높은 휘발성 시장에서 이익을 얻을 3 옵션 전략 [Guestpost]


이 기사의 내용


* 다음 기사는 게스트 포스트입니다. 숙련 된 상인이고 Tradeciety에 대한 독자와 전문 지식을 공유하려는 경우 당사의 게스트 포스트 지침을 확인하고 당사에 문의하십시오. *


변동성은 옵션 거래의 핵심입니다. 변동성에 대한 적절한 이해와 그것이 귀하의 옵션에 미치는 영향을 통해 모든 시장 조건에서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시장 및 개별 주식은 변동성이 낮은 기간에서 변동성이 큰 기간으로 조정되므로 옵션 전략을 수립하는 방법을 이해해야합니다.


우리가 변동성에 대해 말할 때 우리는 내재 변동성을 언급하고 있습니다. 묵시적 변동성은 미래 지향적 인 것으로서 â € œ implied & # 8221; 주식의 미래 변동성에 대한 움직임. 기본적으로, 그것은 주식이 움직일 것이라고 상인이 생각하는 방법을 알려줍니다. 내재 변동성은 항상 비 방향성 및 연간 기준으로 백분율로 표시됩니다.


묵시적 변동성이 높을수록 주식 가격이 움직일 것으로 생각하는 사람들이 더 많아집니다. 다우 존스에 상장 된 주식은 가치주이므로 많은 움직임이 예상되지 않으므로 암묵적 변동성이 낮습니다. Russell 2000에서 발견 된 성장주 또는 작은 대문자는 반대로 움직일 것으로 예상되므로 더 높은 내재 변동성을 지니고 있습니다.


우리가 높은 변동성 또는 낮은 변동성 시장에 있는지를 판단하려고 할 때 우리는 항상 VIX로 알려진 S & P 500 내재 변동성을 찾습니다. VIX의 평균 가격은 20이므로, 그 수를 초과하는 항목은 우리가 최고로 등록하고 그 수를 밑도는 것은 낮은 것으로 등록합니다.


VIX가 20 이상일 때 우리는 옵션의 순 판매자가되는 짧은 옵션으로 초점을 전환하고 짧은 스 트래들 및 목을 졸라 매기, 철 콘도르 및 누드 전화를 사용하여 넣는 것을 좋아합니다. 변동성이 큰 옵션을 판매하는 트릭은 거래를하기 전에 변동성이 떨어지기를 기다리고 싶다는 것입니다. 변동성이 커지면서 짧은 옵션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인내심을 갖고 변동성이 올 때까지 기다리면 이러한 전략들이 효과를 거둘 수 있습니다.


짧은 목 졸라와 Straddles.


짧은 목 졸림과 폭행은 전화와 같은 근원과 만료를 판매하는 것을 포함합니다. 이러한 전략에 대한 좋은 점은 델타 중립적이거나 무 지향성이기 때문에 범위 내에서 머물고있는 기반 위에서 뱅킹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당신이 짧은 목 졸림을 걸고 있다면, 당신은 당신의 전화를 팔아서 돈에서 두 가지 다른 공격을합니다. 목을 조른다면 넓은 범위의 안전을 얻을 수 있습니다. 즉, 전체 이익을 제공하는 동시에 기본 요소가 더 많이 움직일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단점은 스 트래들에 비해 이익이 제한되고 낮아지고 위험이 무제한이라는 것입니다.


보다 높은 이익을 얻으려면 안전 범위를 좁히기 위해 짧은 걸음 걸이를 교환하고 싶습니다. 이 전략에서는 전화를 걸고 같은 스트라이크를가집니다. 여기서 당신은 정말로 특정 가격으로 고정하거나 끝내기위한 기반에 의존합니다.


이 두 가지 전략 모두에서 만료일까지 기다릴 필요가 없습니다. 일단 변동성이 당신의 위치에 올랐다면 이익을 보일 것입니다. 그러니 계속해서 나가서 상금을 가져 가야합니다.


철제 콘도르.


당신이 짧은 목 졸림의 생각을 좋아하지만 그것이 무한한 위험을 안고 있다는 아이디어가 아니라면, 철 콘도르가 당신의 전략입니다. 철 콘돔은 통화 측면에서 두 개의 짧은 수직 스프레드로 설정되며, 하나는 통화 측에, 다른 하나는 풋 측에 배치됩니다. 철근 콘도르는 파업이 파업 내에 있고 그것이 손실을 감당할 수 있다면 이익을 얻을 수있는 폭이 넓습니다.


철 콘도르는 높은 휘발성이 시작되는 것을 보았을 때 전략으로 넘어갑니다. 옵션의 가치는 빠르게 나오고 단기간에 상당한 이익을 남깁니다. 그러나 예측이 잘못되었을 경우 손실이 제한 될 수 있으므로 포트폴리오를 불법으로 만들지 않아도됩니다.


알몸의 박차 고 전화.


벌거 벗은 풋과 콜은 구현하기위한 가장 쉬운 전략이 될 것이지만 만약 당신이 틀렸다면 손실은 무제한이 될 것입니다. 이 전략은 숙련 된 옵션 거래자 만 수행해야합니다. 변동성이 높은 동안 기초에 완고하면 out-of-the-money put 선택권을 판매 할 필요가있다. 이것은 중립에서 낙후 전략이며, 기초가 상승하거나 동일하게 유지되면 이익을 얻습니다.


당신이 곰곰이면 돈을 낼 수있는 전화 옵션을 팔 필요가 있습니다. 이것은 중립적 인 곰 같은 전략이며 기초가 떨어지거나 그대로 유지 될 경우 이익을 얻습니다. 이 전략들 모두는 out-of-the-money 옵션을 사용해야합니다. 더 멀리 나가면 성공 확률은 높아지지만 수익률은 낮아집니다.


결론.


변동성이 높고 하락하기 시작하면 옵션 전략을 판매 옵션으로 전환해야합니다. 높은 변동성은 옵션 가격을 상승 시키며 변동성이 떨어지기 시작하면 빠르게 하락합니다.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전략은 철제 콘도르인데 짧은 목구멍과 걸 으면서 이어집니다. 짧은 전화와 풋은 그 자리를 차지하고 매우 효과적 일 수 있지만 경험이 풍부한 옵션 거래자 만 실행해야합니다.


옵션에 대해 더 자세히 알고 싶으십니까? 가입하고이 게스트 포스트의 저자로부터 무료 옵션 전자 서적을 다운로드하십시오.


외환 트레이딩 아카데미.


외환 가격 행동 과정 개인 포럼 주간 설정.


회신을 남겨주 답장을 취소하십시오.


Tradeciety Forex Academy.


우리는 누구인가.


우리의 트레이딩 저널.


인기있는 기사.


모든 상인이 알아야 할 8 가지 가격 액션 비법.


추세의 방향을 확인하는 5 가지 방법.


이동 평균 사용 방법 & # 8211; 평균 거래 이동 101.


촛대 & # 8211; 촛대 패턴을 잊어 버리십시오 & # 8211; 이것은 당신이 알아야 할 모든 것입니다.


MACD & # 8211; MACD를 올바르게 사용하는 방법.


Bollinger Bands ® 설명 & # 8211; 최고의 트레이딩 지표.


전문가와 같은 보상 위험 비율을 사용하는 방법.


9 : 5 직업을 가진 유익한 상인이되는 법 & # 8211; 12 단계.


공급과 수요 Forex 무역을위한 6 개의 은밀한 팁.


완벽한 거래 루틴 & # 8211; Complete Step By Step 가이드 [업데이트 됨]


위험 부인.


Tradeciety는 Fotolia, Flaticon, Freepik 및 Unplash를 통해 다운로드 및 획득 한 이미지 및 이미지 라이센스를 사용했습니다.


트레이딩 뷰, Stockcharts 및 FXCM을 사용하여 트레이딩 차트를 얻었습니다. Icons8에 의한 아이콘 디자인.


가격 액션 전자 책 +


외환 거래 과정.


지금 당신의 자유로운 가격 행동 서적을 얻으십시오. 들어가서 즉시 액세스하십시오.


비율 작성 : 고 휘발성 옵션 전략.


옵션 내재 변동성이 높으면 옵션이 비싸기 때문에 판매 전략 대신 구매 전략을 사용해야합니다. 구매 비율보다 많은 옵션의 판매 비율 작성은 암시 된 변동성의 평균 수준으로의 하락으로 이익을 얻을 수있는 전략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무역 상품의 손실 위험은 상당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투자자는 그러한 거래가 자신에게 적합한 지주의 깊게 고려해야합니다. 이 기사에서는 이러한 유형의 전략에 적합한 조건을 식별하는 방법과 성공을위한 최대 가능성을 위해 이러한 종류의 거래를 설정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비율 작성을위한 시장 찾기.


높은 내재 변동성은 과거의 평균 수준에서 옵션이 비싸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옵션 내재 변동성은 결국 역사적 평균 (평균으로의 복귀)으로 되돌아 가기 때문에, 이러한 극단적 인 수준 (즉, 99 백분위 수)에있을 때 이러한 높은 변동성을 줄이는 것이 타당합니다. 이 백분위 순위는 6 년의 묵시적 변동성 데이터를 기반으로하므로 31.6 %는 지난 6 년간 가장 높은 최고치의 99 % 수준입니다. 그림 2는 1999 년 9 월부터 현재까지의 밀 선물 (통계) (실선)과 내재 변동성 (파선)을 보여주고있다.


보시다시피, 30 % 수준은 극단적 인 시점으로, 이 기간 중 다른 한 시점 (2000 년 4 월 / 5 월)에 도달했습니다. 여기에 제시되지는 않았지만, 지난 6 년간 평균 묵시적 변동성 수준은 22.2 %이며, 같은 기간의 통계적 변동성 수준은 20.3 %입니다. 따라서 평균 묵시적 변동성이 31.6 %인데 반해 6 년 평균 평균 22.2 % 수준의 잠재적 이익이 있습니다.


그림 1 : 내재 변동성이 가장 높은 선물 옵션 설문 조사. OptionVue 5 옵션 분석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생성됩니다.


첫 번째 요구 사항은 내재 변동성이 높은 전체 옵션 시장을 찾는 것입니다. 여기에 3 월 밀 선물 옵션이 있습니다. 다음으로 묵시적인 변동성 왜곡을 가지기 위해 개별 옵션 파업이 필요합니다. 밀 옵션과 같은 농산물은 전형적으로 "포워드 묵시적 변동성 스큐"를 개발합니다.


순 스큐 (skew)는 파업 가격 체인을 높이 올리면 옵션의 내재 변동성이 증가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러한 유형의 비뚤어 짐은 비율 쓰기 전략에 잘 작용합니다. 왜냐하면 우리는 장래 선물 (또는 비율 스프레드의 경우 긴 통화)보다 더 높은 가격의 통화 가격 옵션을 팔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는 앞으로 기울이기 때문에 더 높은 내재 변동성을 가진 옵션입니다 .


내재 변동성이 높을수록 옵션 보험료를 더 많이 징수 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또한이 비뚤어 짐은 막 외부 통화를 구매하고 더 많은 수의 비 유효 통화 (비율 확산)를 판매 할 때 잘 작동합니다. 정방향 왜곡은 가격 이점을 제공하기 때문에 잘 작동합니다. 비교적 저렴한 옵션을 구입하고 비교적 비싼 옵션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기울어 진 경우, 파업 가격 체인을 높이 올리면 묵시적인 변동성이 높아짐을 기억하십시오.)


그림 2 - 3 월 밀 선물과 통계적 변동성 차트.


OptionVue 5 옵션 분석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생성됩니다.


그림 3의 3 월 밀 옵션을 살펴보면, 변동성이 뚜렷한 것으로 나타 났으며, 내재 변동성은 24.6 %에서 36 %로 상승했습니다 (파업이 310에서 480으로 높아짐). 예를 들어, 콜 옵션 매입 가격 460 (우리가 판매 할 것으로 예상되는)은 34.6 %의 변동성을 암시하며 이는 낮은 파급 내재 변동성보다 훨씬 높습니다. 460 파업 가격은 모든 파업에 대한 평균 변동성보다 더 높은 묵시적 ​​변동성을 가지고 있는데, 우리가 상기 한 바와 같이 31.6 %이다.


그림 3 : 3 월 밀 선물 옵션 체인과 묵시적 휘발성. OptionVue 5 옵션 분석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파생 된 데이터.


비율 작성 전략을 적용하기 위해 시장을 탐색하려면 (1) 내재 변동성이있는 시장 (90 번째 백분위 수 미만이 가장 좋음)에 대한 심사와 (2) 선수금 차용 여부를 결정하기위한 개별 파업 가격 암시 형 변동성 검토.


우리의 3 월 밀 비율 작성.


그림 4 : 우리가이 거래를하는 동안 선물 랠리를해야한다면, 손익분기 점은 490.5가 될 것입니다 (선물 가격보다 높은 이익 / 손실 도표가 파선이 된 손익분기 수평선 아래를 통과하는 경우). 이것은 우리가 더 높은 탈주를 가져야 만 충분한 호흡 공간을 제공합니다. 그림 2를 보면 2000 년 9 월 9 일 최고치 인 440의 변동성 그래프 뒤에 기본 3 월 밀 선물 (음영 막대 그래프)을 볼 수 있습니다. 일부 버퍼를 제공하기 위해 기초 선물 계약에 의해 도달 된 중요한 최고치보다 훨씬 높은 손익분기 점을 배치하십시오. 이 예에서 우리는 가장 최근의 주요 고점 인 440보다 50.5 포인트 높은 손익분기 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큰 볼륨에서의 큰 탈주는 조정을하거나 거래를 완전히 마무리하는 신호가되어야합니다. 특히 지나치게 빠르게 움직이는 경우 특히 그렇습니다.


동시에, 손익분기 점은 338.5에있다 (선물 가격 아래에 보이는 견실 한 이익 / 손실 플롯이 점선으로 된 손익분기의 수평선 아래에 있음), 긴 선물 계약의 손실을 다루지 않는 단기 전화 통화 시점 . 우리가 계속해서 더 낮은쪽으로 움직여야한다면, 우리의 전화를 다시 사거나 추가 보험료를 위해 더 낮은 전화를 써서 아래쪽 손익분기 점을 낮추는 것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우리는 보호를 위해 단기간 풋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그림 4 - OptionVue 5 옵션 분석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생성. 이 예제는 커미션 및 수수료를 제외하고 중개인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2002 년 10 월 14 일에 취해진 가격에 기초한이 무역은 2003 년 2 월 22 일에 만료됩니다. 이익의 최대 가능성은 6,078 달러 (수수료 또는 수수료 제외)입니다. 그림 4에서 볼 수 있듯이 최대 이익은 파업 가격이 460인데, 여기에서 손익 플롯이 더 낮아집니다. 시장이 만료 될 경우, $ 430의 손익분기 이하의 1 센트 당 50 센트의 손실이 발생합니다. 이 거래의 초기 증거금은 약 600 달러이지만 근본적인 미래의 움직임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우리가 비율 쓰기로 높은 내재 변동성을 팔고 있기 때문에 (따라서 짧은 vega 및 긴 theta이기도 함), 근본적인 미래가 고정되어 있더라도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실제로는 종종 가장 좋은 시나리오입니다. 그러나 통화 비율 쓰기의 경우 보통 완만 한 움직임이 일반적으로 최고의 이익을 제공합니다. 기본 선물은 고정되어 있고 시간 가치 붕괴와 함께 역사적 평균에 대한 묵시적인 변동성의 회귀와 함께 만기 날짜가도되기 전에도 이익을 낼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일찍 무역을 종결하고 부분 이익을 취함으로써 다른 무역을 위해 자본을 자유롭게 할 수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비율 작성 전략을 사용하는 경우 수익 잠재력을 제공하기 위해 시장이 충족해야하는 기본 요구 사항에 대해 설명합니다. 가장 좋은 조건은 높은 내재 변동성 (역사적 평균보다 훨씬 높음)과 미래 변동성 왜곡이있는 옵션 가격입니다. 우리는 우리가 구입 한 기본 선물 계약 (5 x 1 비율)보다 더 많은 수의 스트라이크 콜 옵션을 판매했습니다. 이로 인해 기본 선물이 손익분기 점에 남아 있으면 이익으로 유지되는 크레디트 (프리미엄이 수집 됨)가 생성됩니다. 기본 선물은 중립에서 완고한 편견을 가져야하지만 잠재적 인 손실을 최소화하기 위해서는 지나치게 낙관적으로 거래를 조정하거나 종결해야 할 수 있습니다.

Comments